(주)엠엔컴

MNcompany

MNbusiness

1.아웃소싱

고객의 니즈에 맞춘 인력 섭외와 지속적인 신규인력발굴 

2.BTL프로모션

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       파트너쉽을 통한 발전적인    결과 도출

3.이벤트/전시

행사 기획과 운영 컨설팅 제공 및 경력과 경험이 많은 현장이해도가 높은 관리자로 꼼꼼한 행사운영 가능

4.통역/의전

글로벌하고 다양한 인재DB보유로 통역과 의전 등 다양한 업무 관련 헤드헌팅

5.통합관리체계

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관리체계로 올인원 케어 서비스 제공

실무경험이 많고, 현장 이해도가 높은 실장과 슈퍼바이저(팀장)으로 꼼꼼하고 안정된 행사 케어
행사진행 뿐 아니라 기획장비대여교육 등 All-In-One 케어서비스 제공
 
실장제 업무 시스템 업무를 협의한 실장이 행사를 케어하여 업무 효율 UP
<불필요한 전달이 이루어지지 않음>

업무 프로세스

1. 행사 의뢰

I.프로모션 의뢰 –업무 내용, 장소, 기간 등 기본 운영안을 전화 또는 E-Mail로 전달
II.실무자 미팅 – 위 사항에 대한 내용을 검토 내용 확인
III.계약 체결 – 위 사항에 기반한 업무내용과 예산편성 계약

2. 운영안 협의

I.브랜드 프로모션 분석  – 현장 운영 시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과 업무내용 퀄리티 업
II.섭외 기준 정립 – 브랜드행사를 위한 최적의 인원 선별
III.자체 교육자료 정리 –  협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 인력 배치 및 최적화된 자료 제작

3. 인원 섭외

I.인원 리스트업 – MN컴퍼니 인재 등용, 브랜드 프로모션에 맞는 인원 선별
II.프로모션 교육 – 인원 픽스 후 자체 교육자료에 기반한 CS교육 진행, 업무내용 숙지

4. 현장 운영

I.인원출근관리(기상-퇴근) – 이벤트 종료 후 실전 행사 투입인원이 겪은 고객의 반응 및 니즈 파악
II.현장 모니터링 – 현장 관리와 담당 팀장과의 소통 프로모션 진행, 피드백 반영하여 현장 개선

5. 결과보고 및
현장 모니터링

I.결과 보고 – 행사 종료 후 결과 분석 고객 긍정/부정 반응
II.피드백 – 상호 피드백을 반영한 추후 프로모션 개선 및 케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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